내가 티아라 상황이었으면 저격에서 안끝났을듯 티아라 당시 스케줄같은거만 봐도 엄청 빡센데 새멤버들 영입한것도 티아라 원멤버들 입장에서 엄청 반가운? 상황도 아닌데 자기들은 쓰러져가면서 스케줄소화하고 연습하고 무대서는데 화영이 한 발언들이나 행적들 보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같으면 지구 뿌셨음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내가 티아라 상황이었으면 저격에서 안끝났을듯 티아라 당시 스케줄같은거만 봐도 엄청 빡센데 새멤버들 영입한것도 티아라 원멤버들 입장에서 엄청 반가운? 상황도 아닌데 자기들은 쓰러져가면서 스케줄소화하고 연습하고 무대서는데 화영이 한 발언들이나 행적들 보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같으면 지구 뿌셨음
|
|
근데 솔직히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