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화영이고 티아라고 어디에 팬도 아닌데 그냥왕따가 좀 민감한문제잖아. 난 이유가 어찌됬든 왕따 시키는 건 정당하다고 볼 수가 없어서 티아라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지금 니 이야기 나오는데 그럼 화영 왕따도 아닌겨???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난 화영이고 티아라고 어디에 팬도 아닌데 그냥왕따가 좀 민감한문제잖아. 난 이유가 어찌됬든 왕따 시키는 건 정당하다고 볼 수가 없어서 티아라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지금 니 이야기 나오는데 그럼 화영 왕따도 아닌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