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이제와서 그러냐고 하는데 그당시에도 저렇게 해명 하고 아니라고 하고 그랬어 티아라 마녀사냥 당하느라 사람들이 그런 해명글에는 관심도 안준거지 화가 난다 이제와서 왜 언플하냐고 그러면 뭐라 할말이 없다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자꾸 이제와서 그러냐고 하는데 그당시에도 저렇게 해명 하고 아니라고 하고 그랬어 티아라 마녀사냥 당하느라 사람들이 그런 해명글에는 관심도 안준거지 화가 난다 이제와서 왜 언플하냐고 그러면 뭐라 할말이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