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솔직히 2012년 때는 진짜 티아라 말 안 믿고 그냥 딱 보이는 대로만 믿어가지고... 그 주티야올이라고 그 말 알아? 주간에는 올림픽 야간에는 티아라 얘기 막 그정도로 욕먹은 거 되게 심했었는데... 그 뒤로 몇번 다시 이일 끌올 될 때는 또 티아라가 피해자인가 싶다가도 뭐지? 하면서 넘겼는데 오늘 다 터졌네... 티아라랑 팬분들 힘냈으면... 그 아름 그분도...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나 솔직히 2012년 때는 진짜 티아라 말 안 믿고 그냥 딱 보이는 대로만 믿어가지고... 그 주티야올이라고 그 말 알아? 주간에는 올림픽 야간에는 티아라 얘기 막 그정도로 욕먹은 거 되게 심했었는데... 그 뒤로 몇번 다시 이일 끌올 될 때는 또 티아라가 피해자인가 싶다가도 뭐지? 하면서 넘겼는데 오늘 다 터졌네... 티아라랑 팬분들 힘냈으면... 그 아름 그분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