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깔 거리가 생기면 그렇게 해명글을 올려대도 눈막귀막 하는 거 진짜 역겹고 ㅋㅋ 특히 남돌보다 여돌이 더 심한 게 있어 진짜 그때 힘들었다 ㅋㅋㅋ 티아라 왕따 사건이었는데 실질적으로 지연이가 제일 욕 많이 먹기도 했었고 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한 번 깔 거리가 생기면 그렇게 해명글을 올려대도 눈막귀막 하는 거 진짜 역겹고 ㅋㅋ 특히 남돌보다 여돌이 더 심한 게 있어 진짜 그때 힘들었다 ㅋㅋㅋ 티아라 왕따 사건이었는데 실질적으로 지연이가 제일 욕 많이 먹기도 했었고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