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27683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3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다리 아프다고 가만히 있어야하는 것도 아니고 네일관리 정도 자기관리에 속하니까 할 수 있는 거라고 생각하고 다리 아프다고 누워만 있어야된다고 생각하지도 않아서... 그리고 스태프 글 다 읽어봤는데 카톡도 증거로 확신할 수 없고 화영이 잘못했다고 해서 저격해도 된다고 생각하지않아. 화영이 그 안에서 뭘로 잘못했든 자기들끼리 말로 풀었어야 했다고 생각하고 sns로 그렇게 비꼬면서 한 사람 저격한 건 무조건 티아라 잘못이라 생각함. 그리고 카톡도 화영도 아니고 효영이고.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ㅅㅇ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나 익인이 성격 너무 조앜ㅋㅋㅋㅋㅋㅋㅋ 익크러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거ㄴ 너무 비꼬기 아니닠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짱웃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화영이 왕따 아니라 그랬지 않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목발없이 두발로 멀쩡히 걸어다녔잖앜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화영이 왕따 아니라는데 왜 비약이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비꼬는 글 아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병원에서 아무 문제 없다고 그랬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니 일단 콘서트 리허설 안하고 네일 받으러간거 너무한거 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ㅅㅇ목발없이 걸어다녔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러면ㅇㅅㅇ 보람 인터뷰 도중에 욕하면서 통화하면서 주의 주는데도 계속 하는 그 태도는 머임??ㅇㅅ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왕따가 아니라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픈게아니고 아픈척이 팩트
그리고 왕따당하는사람이 다른멤버 인터뷰할때 뒤에서 전화히먄서 큰소리로 욕하고 막구러나..본인도 왕따아니랫고 카톡도 인정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애초에 멤버들은 다 콘서트 리허설하고있는데 본인은 네일샵가서 네일이나받고.... 의사선생님도 반깁스할정도까진아니라고했더만....그리고 화영 본인입으로도 왕따아니라그랬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티아라한텐 엄청 중요한 콘서트를 빠졌자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 덕분에 동선 다 바꾸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다리도 안아픈애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엥 새멤버가 열심히 안하면 나도 화날 거 같은데 ㅋㅋ 저격으로 안 끝남 저격도 아니였지만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22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픈게 아니잔ㄹ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대국민 사기극이쟈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깁스 안해도 되는 상태로 두 발 멀쩡했는데 대중들 앞에서만 깁스함 뭘 알고 말하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화영이 왕따 아니라 햇어 불화였던 트위터는 티아라가 사과햇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에센에스로 저격한 건 좀 그랬긴 했는데 왕따까진 아니었으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키톡 효영인정 아름인정빼박임ㅇㅇ 그리고 다리아픈게 아픈게아니니까문제인거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카톡 인정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말은 화영이 거기서 나쁜 짓을 했더라도 공개적인 sns에서 그렇게 한 건 결국 티아라 잘못이라는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생각이야ㅋㅋㅋㅋ 내 생각까지 강요 받아야 돼?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생각은 아닌 것 같지만 익인들말대로 잘못한 짓이라고 해도 티아라가 잘못한 건 변함없다는 뜻으로 말한건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니 알겠는데 같은취급받는거 진짜 싫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사과했잖아 근데걔는 자기행동에대해 미안하다는 한마디도 안하고있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저격한게 잘못이라지만 화영ㅇㅣ 한 행동보면 그거만 하고 만게 보살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거기서 끝낸게 보살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매니저랑 병원 갔을 때는 이상 없었다며 아닌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옹ㅇ 세브란스 병원에서는 아무 이상없다고 말했뎅 근데 개인적으로 반깁스 하고 나타난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일본병원에서도 아무문제없다고함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3/13 2:49:26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3/13 2:49:22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내 기준에선 화영 네일아트건은 딱히 잘못 아니라고 생각하고 그게 다른사람들은 잘못이라고 생각한대도 저격은 티아라가 한 거고 티아라 잘못 맞는데ㅋㅋㅋㅋ내가 무조건 화영 무조건 잘못아님 이런것도 아니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엥 타팬인데 티아라팬분들이 티아라 잘못 1도 없다고 한적 본적없는데 다들 저격은 잘못한거 맞다고했고 티아라도 몇번이고 사과해ㅛ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저격할만도 하지 라는 말 많이 봐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무대올라가야하는데 언니가 일어나야지 했는데 짜증부리고~ 언니한테 말하는태도가뭐냐고 같은멤버가 말했는데 싸우고~ SNS사건전부터 잘못했었어 류화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그건 확실한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ㄱㄷ)기사떴었을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기사는 믿을 수가 없어서...티아라때도 왕따라고 기사 많이 떴었잖아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SNS에서 말한거 말하는거면 방송에서 욕한건 잘못한거아니야???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ㅈ.ㄴㄱㄷ 화영이 방송에서 티아라 욕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아니아니 맏언니인터뷰하는데 시x~ 존x웃겨~

언니말렸는데도 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와 뭔일이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난 네 생각에 어느정도 동감... 구설수가 수면으로 떠오른 게 SNS 때문이었으니... 저렇게 저격하는 건 진짜 아닌 것 같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티아라멤버중에 누가 인터뷰하는데 뒤에서 욕한거 보고 걍 말다했다고 생각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저격은 티아라 잘못 맞다고 생각...화영건은 잘 모르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시간이면 끝날 리허설을 류화영때문에 8시간 넘게 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자기관리를 자기일을 안하고 하니까 그렇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저격은 티아라도 잘못한거지 본인들이 인정했어 그건 근데 화영도 잘못하긴한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난 네일아트문제라고 생각하는게 자기관리 중요하지만 그것보다도 무대가 더 중요힌게아닌가 싶어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다면 그것도 화영 잘못 맞지 근데 난 화영 피셜로 아프다고 했으니까 다리가 아프다는 전제하에 말한거고 거짓말이였다면 화영 잘못 백퍼 맞지.. 나쁜 사람인 것도 맞고 근데 난 그거에 상관없이 저격을 말하고 싶은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쓰니 글 중에 왕따라는거 확신하는거 같은데 왕따 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대표 사진
익인74
헐 다리가 안아픈거라니 이건 처음알았다 대박..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들 좀 읽어줘 그리고 그럼 저격이라고 수정할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병원에서 다리 안아프다는 소견을 두번이나 냈는데도 자기쉴려고 한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3/13 2:49:16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다리가 아팠던 게 아니라 이상 없다고 진단받았는데 한국이랑 일본에서 병원 두 번이나 돌면서 꾀병부린거야. 카톡도 카톡만 증거가 아니라 전 멤버였던 아름이랑 전 매니저 증언까지 나온 상태고.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3/13 2:49:15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그럼 글 내용을 제대로 썼어야지. 아프다고 가만히 있어야 되는 게 아니라 화영은 분명 리허설을 하러 공연장을 갔어야 하는 상황이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픈데 리허설을 어떻게 해. 의자에 앉아있는 거면 가는게 맞았지만. 그래서 내가 말했잖아 화영 본인이 아프다고 했으니까 아프다는 전제하에 쓴거라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그러니까 이상 없다고 진단을 두 번이나 받았다고. 아프다고 해놓고 자기 발로 잘 걸어다녔다니까. 그리고 아픈거랑 별개로 적어도 공연장 가서 상황 설명이라도 해야하는 거 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세상에 그렇게 착한 사람들이 어딨어ㅠㅠ...??티아라 적어도 보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트위터 저격은 누구도 티아라 잘못 아니라고 한 적 없고 티아라도 인정하고 사과했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난 저격을 말한거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잘못된 사실 가지고 잘못했네 라고 하니까 화나는 거야. 나는 팬도 아니지만 이거 보는 팬들은 얼마나 울컥하겠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잘못된 사실?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ㅈ.ㄴㄱㄷ) 드러난 사실이 저게 아니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삭제한 댓글에게
?? 쓰니가 첫 줄부터 '다리 아프다고' 라고 했는데 다리 안 아프다고 했다잖아 병원에서,, 그리고 글 내용에 잘못된 거 많음 화영도 본인 왕따 아니라고 했고
마지막에 카톡도 화영 아니고 효영이라 했는데 스태프글 읽어보면 증거로 왜 효영이 한 카톡을 올렸는지 알거고,,, 이미 전매니저랑 아름이 인정을 해서 글이 확실시 된 상황에서 카톡이 증거가 아니라는 말은 무슨 소린지 모르겠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오 네일이 잘못되지 않았다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난 팬들 생각하고 양심이 있으면 적어도 앉아서라도 무대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리고 걔 발도 다친 적 없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일본에서 무대를 한 건데 갑자기 다리 아프다고 뛰쳐나가서 하는 일이 네일아트... 화가 안 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병원에서는 멀쩡하다하지 않았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다리멀쩡하다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아프다하고 콘서트빠지고 네일샵간거아냐?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댓글들도 좀 읽어봐~ 그리고 난 화영이 한 모든 짓을 잘못없다고 하지않았어~ 스태프는 네일아트건을 말하고 있으니까 네일아트에 중점을 맞춘거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자꾸 이렇게 이해 못하는 사람이 나오니까 정리해줄 사람이 있어야할듯... 지금 상황이 어디까지 진행됐냐면

1. 택시에서 화영 효영 나와서 티아라사건 언급
2. 퇴사한 스태프가 화나서 갤에 글씀 (효영-아름 카톡 증거자료 첨부)
3. 사건 밝혀지고 사람들 알게됨
4. 전 매니저와 뉴스사에서 전화통화 후 전 매니저가 사실이다 라고 2 인정
5. 아름이 인스타에 카톡 사진 첨부해서 기사 써준 거 고맙다고 2 인정
6. ㅃ에 전 스타일리스트 나와서 2 인정 +@

근데 왜 아직도 카톡이 증거가 되지 못한다는 말이 있는건지 모르겠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인터뷰 보니까 다음 경기때도 경질 안되고 감독할것같고........
9:36 l 조회 1
일본이 지면?
9:36 l 조회 1
그냥 남은 경우의수 보는데 32강 어려워보이네
9:36 l 조회 1
좋아하는 연예인이 싫어하는 취향 이거 말하면 어때2
9:36 l 조회 1
뜬금없지만 내가 코덕에서 코덕 포기한 이유
9:36 l 조회 3
일본 브라질 프랑스 너무 웃겼는데
9:36 l 조회 5
축협 벤투한테 개빌어서라도 모시고 와
9:35 l 조회 3
ㅈㅎ 옆에 여자 누구얌
9:35 l 조회 22
OnAir 튀니지 탈락 확정인데 끝까지 열심히 하네
9:35 l 조회 11
OnAir 아니 저 충돌로 무릎잡고 넘어지는거 생각만해도 개아퍼
9:35 l 조회 5
일본 한국이 다른 점은 그냥 감독이 홍명보 마냥 몇번이고 삽질을 했을 때
9:35 l 조회 9
OnAir 아니 일본 저선수가 아직도 국대에 있어???
9:35 l 조회 13
OnAir 일본은 한일전 하고싶다며2
9:35 l 조회 14
똑같은 잡일을 해도 누구는 부려먹기 좋은사람 누구는 잡일도 해주는 고마운사람이 되는걸까 차이가 뭐지
9:34 l 조회 12
난 걍 손흥민 이강인 오현규 조규성이 경기 하는걸 더 보고싶단 말이다1
9:34 l 조회 13
근데 진심 월드컵 양가감정이 듬
9:34 l 조회 16
축협은 귀국하자마자 빨리 결정해야 할 듯4
9:33 l 조회 41
한국가사ㅜㅜ1
9:33 l 조회 18
축구에 세금 너무 많이 들어가는듯 3
9:33 l 조회 38
다이소에서 하이큐 굿즈나오네1
9:33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