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아프다고 가만히 있어야하는 것도 아니고 네일관리 정도 자기관리에 속하니까 할 수 있는 거라고 생각하고 다리 아프다고 누워만 있어야된다고 생각하지도 않아서... 그리고 스태프 글 다 읽어봤는데 카톡도 증거로 확신할 수 없고 화영이 잘못했다고 해서 저격해도 된다고 생각하지않아. 화영이 그 안에서 뭘로 잘못했든 자기들끼리 말로 풀었어야 했다고 생각하고 sns로 그렇게 비꼬면서 한 사람 저격한 건 무조건 티아라 잘못이라 생각함. 그리고 카톡도 화영도 아니고 효영이고.

인스티즈앱
현재 여시에서 난리 난 수영장 텃세..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