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왕따사건대박 오바디않냐 이런식으로 단톡에 올렸는데 친구가 티아라 왕따아녀도 인성오바라고 이래서 내가 읭하면서 반박했거든 네일아트보면 개도 인성 오바인거같다고 이렇게말하고 증거도 보내고 다했는데 걍 읽씹하고 눈막귀막해진짜 나만완전 오버떠는애 만들고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왕따사건대박 오바디않냐 이런식으로 단톡에 올렸는데 친구가 티아라 왕따아녀도 인성오바라고 이래서 내가 읭하면서 반박했거든 네일아트보면 개도 인성 오바인거같다고 이렇게말하고 증거도 보내고 다했는데 걍 읽씹하고 눈막귀막해진짜 나만완전 오버떠는애 만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