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친한 친구사이고요 집 드나든다고 그쪽에서 언급한건 오해의 소지가 있는데 성종이는 부모님이랑 살고있고 오히려 성종이는 계속 조심하고있어요 계속 한쪽에서 우리애 언급하는데 그때마다 불편했고..ㅎ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그냥 친한 친구사이고요 집 드나든다고 그쪽에서 언급한건 오해의 소지가 있는데 성종이는 부모님이랑 살고있고 오히려 성종이는 계속 조심하고있어요 계속 한쪽에서 우리애 언급하는데 그때마다 불편했고..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