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행동한거 맞고 sns일은 잘못한거 맞는데 멤버들이 충분히 인지하고 반성하고 있으며 왕따시킨건 사실이 아니고 화영이 먼저 원인제공을 했다는 점에서 티아라는 마녀사냥 당한게 맞고 잘못한 점에 대해서는 그거보다 훨씬 이상으로 질타를 받았다고 생각해. 저지른 행동에 비해 비교도 안될 만큼 질타받고 매장당해서 눈귀막은 대중들때문에 5년이라는 시간을 흘러보냈는데 이제는 환영해줄 때도 되지 않았나 싶어.
타팬인데 큰방보다가 안타까워서 글 적어본다. 본진곡이랑 같이 스밍돌리는 중이니까 티아라 팬들도 티아라도 힘냈으면 좋겠어

인스티즈앱
파리여행 중 남스트리머한테 얼평당한 한국인..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