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이성종 밖에 없으니까 나올 때마다 언급하는 것 같음ㅋㅋㅋ 반대쪽에선 오히려 조심하고 있는데 나뚝 너무 답답하다 이성종 부모님이랑 살아요~~~ 성종이는 그냥 잘나가든 아니든 똑같이 대하는 좋은 친구일 뿐 이 일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티아라 이성종 밖에 없으니까 나올 때마다 언급하는 것 같음ㅋㅋㅋ 반대쪽에선 오히려 조심하고 있는데 나뚝 너무 답답하다 이성종 부모님이랑 살아요~~~ 성종이는 그냥 잘나가든 아니든 똑같이 대하는 좋은 친구일 뿐 이 일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
|
성종이랑 화영은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