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핍보핍이 롤리폴리보다 먼저 나왔었나?
보핍 때도 ㄹㅇ 히트쳐서 반 여자애들 장기자랑으로 그거 하면
남자애들은 티아라 노래 망치지 말라고 투닥거리곸ㅋㅋㅋㅋㅋㅋ
롤리폴리 국민히트곡 등극하고 나서는 걍 어디서든 롤리폴리 들리고 장기자랑 1순위
보핍 이후로 장기자랑 때마다 여자애들 꼭 한 팀 이상은 티아라 노래로 장기자랑했었음 진심 ㅇㅇ
당시 인기 엄청났음 남자 여자 다 ㅌㅣ아라 노래 듣고 ㅋㅋㅋ
솔직히 사건 터지고 나서도 나오는 노래 족족 중박 이상은 쳤음
애들 겉으로는 욕 해도 중독성 쩔어서 흥얼거리고 다녔고
사건만 안 터졌어도 여태 다 줄줄이 히트쳤을 걸 알아서 마음이 아픔

인스티즈앱
오타니, 치명적 사생활 논란 터졌다?…日 유명인까지 나섰다, "이게 건강한 사회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