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영이 욕먹는데 왜 이성종이 소환되서 욕먹고 있는지 1도 모르겠네 성종이 사람 상관없이 잘나가던 못나가던 모두한테 친절한애에요 친구라고 그놈이 그놈이면 연옌들 반은 쓰레기겠네ㅜ 속상해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ㅠ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화영이 욕먹는데 왜 이성종이 소환되서 욕먹고 있는지 1도 모르겠네 성종이 사람 상관없이 잘나가던 못나가던 모두한테 친절한애에요 친구라고 그놈이 그놈이면 연옌들 반은 쓰레기겠네ㅜ 속상해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