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예쁨.... 진짜 옆태가 예술이야 정말ㅇㅇ 항상 지연옆태사진볼때마다 헉하더라ㅠㅠㅠㅠㅠㅜㅜ 진짜 너무 예뻐ㅠㅠㅠㅠ 내가 본 사진중에 예뻤던거


그리고 옆태는 아니지만

내가 유독 이 사진들보고 진짜 제대로 심쿵사당함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정말 예쁨.... 진짜 옆태가 예술이야 정말ㅇㅇ 항상 지연옆태사진볼때마다 헉하더라ㅠㅠㅠㅠㅠㅜㅜ 진짜 너무 예뻐ㅠㅠㅠㅠ 내가 본 사진중에 예뻤던거
그리고 옆태는 아니지만
내가 유독 이 사진들보고 진짜 제대로 심쿵사당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