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들이 귀막고 눈감고 무시한거면서 이제와서 왜라니....팬들은 그 전부터 해명하고 있었고, 티아라도 어느정도는 아니라고 얘기했었고 인정할건 인정했는데... 이제는 좀 자기들이 그거 무시한거 인정 좀 해줬으면 마냥사냥 그만들하시고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자기들이 귀막고 눈감고 무시한거면서 이제와서 왜라니....팬들은 그 전부터 해명하고 있었고, 티아라도 어느정도는 아니라고 얘기했었고 인정할건 인정했는데... 이제는 좀 자기들이 그거 무시한거 인정 좀 해줬으면 마냥사냥 그만들하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