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너무 미친듯이 몰아갔었던 것 같다.. 맨날 기사에 댓글 보러왔다고하고 아니라고 해명해도 듣지도 않고 그 사건 터지고 1년인가 얼마 뒤에 은정이 4가지쇼 (맞는지 모르겠는데) 나와서 침대에 앉아서 해명하는데 진짜 미칠 것 같다고 정신병 어쩌고하던거 보고 진짜 힘들겠다고 생각하고있었는데 솔직히 말하면 티아라 그 일 터지고도 티아라 좋아했는데 연예인 얘기나올 때 사람들 시선때문에 티아라 좋다고 말도못하고 지금이라도 풀려서 진짜 다행이야...

인스티즈앱
요즘 TV 보면 비혼주의자 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