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력인정 안되는 학교라 검고봐야 고졸인데 연생이나 연예인들한테 좋을점 하나도 없지 연예활동하면서 언제 또 검고 준비해 차라리 출석인정해주는 서공예나 한림이 낫지 지망생들이 많이 갈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