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가~~

어둠을 헤치고~ 은~하수를 건너어며헌!
면발 ^^
...??? 발....발꼬락
락스
스?스리랑카
카? ..카센타
타..타잔
잔...잔으로 시작하는게 뭐가 있ㅈ...잔머리!
리? 리....리............리어카
와 대박이다 진짜....ㅋ 하던 거
난 설마! 리어카를 할까 생각했다
그럼 난 카센타!
그럼 난 타조알!그럼 넌 알맹이!
그럼 난 이리듐! 하고 딱 끝나네
듐바듐바듐바~~~
아...~~
아...~~
지민이형 해야지
...나 해야댕...ㅠㅠ...?
아~
아~
아~
당근~송! 나 좋아하니 당근! 나 좋아하니 당근!
나 좋아 좋아 좋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