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35635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
이 글은 9년 전 (2017/3/05) 게시물이에요
익들은 두 그룹이 같이 친목하면서 친하게 지냈음 좋겠어 아님 두 그룹 다 너무 애정하지만 쿠크깨지니까 친목은 안 했으면 좋겠어? 물론 그거에 대한 욕은 하나도 먹지않는다는 가정하에! 난 솔직히 전자인데 나만 이렇게 생각하는 것 같아서 물어봥
대표 사진
익인1
난 본진 친목 덕분에 여돌한테 입덕해서 친목 쭉 계속 했으면 좋겠다 ㅎㅅ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겠다ㅜㅜㅜ 내 투본진은 서로 접점이 거의 없어서 좀 봤으면 좋겠는데 ㄹㅇ 그러는날 전쟁터 각ㅋㅋㅋㅋ 둘 다 팬덤큰 아이돌이라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욕안먹는다는 가정하에면 당연히 111이지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여본진은 솔로라서 친목 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친해질 수가 없는 연차차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렇긴 함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두 그룹 사이에 20년이란 세월이 이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ㅎㄷㄷ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대박이지 내가 생각해도 의외의 조합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선배쪽이 완전 대선배겠닼ㅋㅋㅋㅋ 씽기씽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ㅇㅇ 완전 대대대대선배지ㅋㅋㅋㅋㅋ 근데 선배쪽도 안그렇게 생겼는데 낯 많이 가려서 앨범교환할때 서로 어색할꺼 생각하면 진짜ㅜㅜㅜㅜ(끼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친목 해줬으면하는데 욕 안먹으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근데 아마 백퍼 욕 장난 아니겠지..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뭐 남본진이 여본진 안급한 적은 있는데 다행히 서로 욕은 안먹더라 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내 남본진이랑 여본진중 한 멤버랑 사진찍은적있는데 남본진 독방에서 쿠크깨진다는 반응 은근 많이봐가지고 친목 제대로하면 난리나겠구나 생각했음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헉...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같은 소속사라 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흏 그럼 나름 친목하는 모습들을 볼 수는 있겠고만 내투본진은 아예 접점이 거의 없다 흐븝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 접점이 없긴 한데 친목 보고시펑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그치ㅜㅜ나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ㅠㅠㅠ소속사도 다르고 예능에서 만나긴 만났는데 정말 상상 안되는 조합이야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컴백시기 겹쳐서 마지막무대에서 서로 짧게 목례하는정도거나 아주가끔 노래 언급하는정돜ㅋㅋ 그것도 내눈엔 보기좋아서 유튭에서 자주봉닼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부럽....내 투본진은 그런것조차 없엌ㅋㅋㅋㅋㅋ연차도 쬐끔 차이나서...볼일이 많이앖을듯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 이미 친목중 조으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같은소속사였고 이미 친목은 많이 보여줘서 쿠크안깨지고 난 친목좋아해서 좋당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끄앟부럽부러주ㅜ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이면 좋은데... 욕 먹을까봐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ㅠㅠ 다들 욕먹는것때문에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ㅠㅠㅠ게다가 이미 전에 한번 같이 한적 있는데... 그것때문에 망붕도 많아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r...망붕은 사라져야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친목은 바라는데 욕먹는 것 때문에 2인거였구나ㅜㅜㅜㅜㅜ 역시 나만그런게아녔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이당 그리고이미친해서ㅋㅋㅋ 빅스핑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대박 빅스랑 에이핑크랑 친해??! 처음안 사실이야 ㄷㄷ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미 친해서.. 그럴생각을 할틈이없어
다 일하다가 동지애로 친해졌음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럽다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친목하든 안하든 상관 없는데 예전부터 한쪽이 욕을 먹으니 맘이 아프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내 여본진이랑 같은 소속사 남자그룹이랑 친목하면 남자그룹쪽 팬덤이 엄청 예민하게 반응하고 내여본진쪽만 좀 여우이미지되더라.. 물론 예민한건 이해하지만 좀 맴찣이었음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친해질 기회가 없을것같아 현실적으로ㅋㅋㅋㅋㅋ 되게 신선하다 두그룹 친목할생각하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내투본진도 그러햌ㅋㅋㅋㅋ 거의 현실성 제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상관없어 친해도 그만 안 친해도 그만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미 친한데 서로 사이 안좋았어섴ㅋㅋㅋㅋㅋㅋㅋ난 보고싶은데 남본진쪽에서 별로 안달가워해서...ㅎ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나 홍명보 자진사퇴 영상봐도 참았는데 이건 진짜 긁힌다ㅋㅋ
3:10 l 조회 22
모든 욕은 결국 여자 욕하는 플로 향한다는 말
3:10 l 조회 11
가끔 자다가 종아리 근육 꼬이는거? 나만 그래?11
3:08 l 조회 35
최애가 45살 될때 23살이랑 결혼하겠다고 하면 어때?4
3:08 l 조회 29
내돌 챌린지 해주는돌 고맙다는 생각은 안해봤는데1
3:08 l 조회 41
타돌 콘서트 초대받은 돌은 끝까지 보고 가??아님 중간에 가??3
3:07 l 조회 44
홍명보
3:07 l 조회 10
남돌이 여돌춤 출때 부끄럽다고 빼거나 디테일 다 삭제해버리면 안바라겠지만1
3:06 l 조회 60
자진사퇴라고?
3:06 l 조회 20
손흥민 왤케 안쓰럽냐 ㅠㅠㅠㅠㅠㅠㅠㅠ
3:05 l 조회 35
난 진짜 그래도 축구 32강 가길 바랬음1
3:04 l 조회 14
ㅍㅁ메인땡땡 걍 딴멤이 하라하고 싶다
3:03 l 조회 52
마카로니엔피츠 아는 익
3:03 l 조회 12
얘들아! 들어와 봥! 이걸 들어 줘! 11
3:03 l 조회 61
헐 버논 머리 언제 이렇게 길었어?2
3:01 l 조회 60
승한이랑 태산 아직도 친하게 지내는구나3
3:00 l 조회 255
우리같팬들은 왜이렇게 여돌춤 추는걸 보고싶어할까 너네도그럼?26
3:00 l 조회 213
클리슨만이 ㄹㅇ 해줘축구지
2:59 l 조회 32
월드컵화제성이 미친거 체감되는게
2:59 l 조회 94
와 근데 챌린지 저렇게 하는게 더 힘들겠다...1
2:59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