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35673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88
이 글은 9년 전 (2017/3/05) 게시물이에요
나 진짜 방탄 세븐틴 영상 보고 너무 놀랐다 

ㅇ0ㅇ 팬싸가 원래 이런거구나... 와아... 진짜... 저 두그룹은 음반 엄청 짱짱해서 팬싸에 엄청 돈 부어야하는거 맞지만 ㅠㅠㅠ 그래도 나도 매번 팬싸 하나마다 50은 쓰고 가는데... ㅠㅠ...... 넘 슬펐음 내 본진 초심 잃은거 티나서... 기분 나쁜 날이면 기분 나쁘다는거 티내는 멤도 있고...
대표 사진
익인1
헐... 그런 가수가 있어? 진짜 예의 없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누구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갈아타... 나도 팬사랑 오지는 그룹으로 갈아탔는데 그런 대접 받는 거 나도 모르게 지치고 상처 많이 받았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중에 아직도 좋아해서 못 벗어나 눈 마주하는게 좋아서 갔는데 못 마주치고 오는 날도 있지만 그냥 너무 좋아서 탈덕 못한다 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나가던인데 헐 눈도 안 마주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차피 멤 컷도 짧아서 마주쳐봤자 몇초인데 ㅋㅋㅋ 기분 안좋아보이면 대충 쳐다봐주고 끝인 것 같더라 내가 더 예쁘게 말했어야하나 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진짜 너무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나도 완전히 탈덕은 못 했어...ㅠㅋㅋ 그냥 그 그룹 파니까 너무 비교되고 그러니까 자연히 마음이 식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 다른 그룹에 관심이 없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러면은 뭐... 방법 없지 사실... 나도 그 상태로 몇 년 더 덕질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 본진 연차 좀 있지? ㅋㅋㅋㅋ 보통 연차 좀 쌓이면 그러는 경우 종종...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맞아... ㅋㅋㅋㅋㅋ 이제 좀 있지... 작년부터 갑자기 초심 안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 구 본진이 그랬어...ㅋㅋㅋㅋㅋㅋ 내 구 본진은 팬덤 내에서도 은근 팬싸 태도 얘기 많았었다... 나만 느낀 거 아니었음 ㅎ 정 때문에 고민했는데 난 결국 탈덕 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런걸로 현타오면 ㄹㅇ 힘들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서 내가 내 본진 팬싸 안 감.. 몇십만원 돈 쓰고 그냥 손만 잡고 흔들고 끝나는데 그 정도로 거기 갈 빠엔 팬미팅이나 콘서트에 쓰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미팅 콘서트에도 쓰고 팬싸까지 쓰는 거지! ㅋㅋㅋㅋㅋ 가까이서 보려고 가는 거고... 익이 말하는 건 해외콘 말하는 건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그렇다고 말해주는 거였어! 국내콘 말하는 거고 내 본진 팬싸는 분위기도 그렇고 걍 좀 기계식으로 손잡아주고 싸인해주고 몇마디 하고 넘어가고 그래서 그 돈으로 팬싸보다 콘서트 올콘 뛰는게 낫겠다 싶다 생각했어 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난 갈 수 있는 모든 걸 가는 편이라서... 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2년도 데뷔한 그룹인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펑 힌트 확인 다 X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전본진 팬싸..참...기억하고싶지않음....ㅠ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본진같기도ㅋㅋㅋㅋㅋ....연차쌓이니까 그런가보다하고 이해할려고해도 ㄱ심해서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뭔가 엄청 씁쓸하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2그 상황에서도 받아줄껀 다 함...후기볼때마다 부러워 미침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님들아 남방계 어쩌고가 문제가 아니라 일반인 사진으로 얼평을 하잖아2
5:34 l 조회 5
동남아 혼혈이야? 하면서 낄낄대는거 눈을 의심함
5:33 l 조회 11
근데 진심으로 저 포르투갈 여성분들 사진 미모가 못생겼다 생각하는거임?5
5:33 l 조회 15
난 솔직히 남방계 외모는 싫긴 해2
5:33 l 조회 17
브리저튼 엘로이즈, 페넬로페역 배우 나이 충격이다
5:33 l 조회 4
버논 머리 가발이지?
5:32 l 조회 6
지금 몰려온거야? 동남아 혼혈 정병 그룹이 있나봐2
5:31 l 조회 22
인종차별 ㄹㅇ 미개함1
5:31 l 조회 12
한국인들은 참 신기해 자국 내에선 그렇게 외모정병에 시달리면서9
5:27 l 조회 61
ㅇㄱㅁㄷ 이거 진짜야?
5:26 l 조회 37
OnAir 아니 남아공 장난아니다 점프하고 뭐 날라다니고있음1
5:26 l 조회 13
어제 안정환 라방 진짜 너무 웃겼음 ㅋㅋㅋ
5:23 l 조회 43
일단 일반인 얼평 및 특정 인종 비하로 신고중임6
5:23 l 조회 37
밤새 언더커버셰프 보고 있는데 개재밋넹
5:22 l 조회 15
베스트11 뭐야?1
5:22 l 조회 15
난 다른건 다 게으른데 외모관리만은 엄청 부지런하게 하는듯2
5:20 l 조회 31
축협을 갈아엎어야 제대로 돌아가는데
5:17 l 조회 12
AI한테 홍명보 귀국현장을 그려달라고 했는데2
5:16 l 조회 49
가끔 마플 신고 여럿이서 동시에 하면 마플 나중에 달리기도하던데8
5:14 l 조회 37
새가 빡세게 우네 무슨 일 있나2
5:13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