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걸 봐서 안좋다고 느낀게 아니라 초반에는 차가워 보이는 인상에 이미지가
그냥 이전에 언더도 했다고 하고...침 좀 뱉었을 것 같은 포스가 있어서
사고를 안쳤어도 되게 거만하고 차갑고 좀 을 것 같았는데
알고보니 선도부장도 했었다고 했나...언더시절에는 518에 대한 가사나 청년들 희망을 가지라는 노래 쓰고...
방송보고 찾아보다 보니 주변사람 은근 잘 챙기고 의외로 좀 져준다고 해야하나...
여하튼 지금은 아닌 거 아는데 예전에는 진짜 좀 무섭게 봤었던거 생각났어 ㅎㅎㅎ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