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36836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
이 글은 9년 전 (2017/3/12) 게시물이에요
노래가 에어로빅 같아서 그렇지 그리 쉽지도 않은데 왠지 깎아내려지는 느낌이라 꽁끼하다. 

애들이 고생도 연습도 많이 해서 내놓은 결과물인데 쉬워서 그렇다니. 

내가 볼 땐 남프듀 춤도 어렵지 않아. 

둘 다 쉽지 않고 어렵지도 않고 그냥 그게 실력이고 노력이 결과로 나온 거지.
대표 사진
익인1
픽미 리얼로다가 몸치면 어렵습니다 예가 김소혜 f시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둘 다 어려운데 왜 우열을 나누는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픽미 안무 넘나 어려워보였는데 복잡해 안무 조합이ㅠㅠ
나야나도 막 엄청 날아다니더라.....덜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거 골반이랑 손 같이 움직이는거 넘 힘들ㄹ어 .. 나 아직도 안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ㄱㄴㄲ... 그렇게치면 남프듀도 쉬워보이던데 너무 안 따로 노는 느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둘다 안쉬워.. 나는 몸치거든.. 몸치판명춤이 픽미아니였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쉬워보여도 어렵다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말이...픽미가 박자 맞추기 쉽고 그건 어렵다는데 솔직히 무대보면서 음악들으면 그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슴티알 4분기인지 8월은 돼야지 땅땅 나는거지?
22:30 l 조회 1
중소여돌은 스타성있는 멤버가 있어야뜨는거같다
22:30 l 조회 1
오늘 마케페 다녀온 익들아 언제 끝났어???
22:30 l 조회 2
슴티알 중에 일본팀 갈걸로 예상했던 잘생긴?예쁘게 생긴 일본멤 있었던 것 같은데4
22:29 l 조회 29
이미지소비만 되고 이득이 없는데 왜 공개한걸까2
22:29 l 조회 27
여뤀 고은 ,라미 , 히나 다 공개 시켜놓고 데뷔 아예 무산되서 다 나가고1
22:28 l 조회 46
은석이 이부분 너무 잘해서 오늘 또 반했다 1
22:28 l 조회 13
위시 요이돈은 어떤 느낌일까나1
22:28 l 조회 15
헐 내 회사동기 내가 사귐통 오는 남돌 친누나랑 맞팔임1
22:27 l 조회 59
모자에 빅뱅이라 써있는거 맞나4
22:27 l 조회 32
아니 재현 보고싶다고....127바이브 please..1
22:27 l 조회 17
정국 이목구비좀봐6
22:27 l 조회 18
슴티알 애들 시간이 너무 아까움1
22:27 l 조회 41
근데 슴티알 데뷔 준비중도 아닌거 같다는건 왜그런거야?4
22:27 l 조회 73
맨끝줄소년 프엑 해남이 맞지?? 이진우1
22:27 l 조회 29
라이즈 원빈들아5
22:26 l 조회 40 l 추천 1
본진 보고 웃고 있는데 예의 없이 미당 알림오고 염병
22:26 l 조회 8
건호 미친 아름다워..4
22:26 l 조회 24
일본팀 무산인거면 밀린게 맞지,,,1
22:26 l 조회 86
지디보면 미감은 영원한것같음
22:26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