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속으로만 생각해야하나ㅇ.ㅇ 연생인데 첨보는 얼굴들 막 있고하니까 왠지 얜 어느 기획사느낌난다 어느 소속사느낌난다 아니면 어느 그룹느낌 뫄뫄그룹에 있을법한 느낌이런거 여기까지 따지면 넘 복잡한건가ㅋ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7/3/12) 게시물이에요 |
|
그냥 속으로만 생각해야하나ㅇ.ㅇ 연생인데 첨보는 얼굴들 막 있고하니까 왠지 얜 어느 기획사느낌난다 어느 소속사느낌난다 아니면 어느 그룹느낌 뫄뫄그룹에 있을법한 느낌이런거 여기까지 따지면 넘 복잡한건가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