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는 뭐 사람이니까 다 할 수 있는거고 굳이 막지는 않겠다만 티 좀 안냈으면ㅋㅋㅋㅋ 찍수니라 공항도 가고 게이트 훼이크 많으니까 그쪽으로 정보 빠삭한 지인도 몇몇 생기다 보니까 듣고 싶지 않아도 자꾸 본진 연애나 사생활 관련 이야기들 듣게 되고, 또 듣고 나니까 연말에 아이돌 다 모여서 하는 행사들 여러 방향에서 찍은거 하나하나 찾아보면서 내 본진이 여친 무대할때 어떤 행동했는지 직캠 다 찾아보고 내가 찍은거 돌려보고ㅋㅋㅋㅋ 보니까 은근슬쩍 티내는건 물롬이고 멤버들이 막 쳐다보고 웃고 그러더라 찍으면서 나노단위로 앓기 바빴던 내 잘못이지.. 암튼 며칠만에 겨우 마음 추스렸는데 최근에 또 헤어져서 일반인 사귄다고 하더라ㅋㅋㅋㅋㅋ 일반인 여친 어제 인별 비공으로 돌렸던데 지인이 비공으로 돌리기전에 캡처해준거 보면 선물 받았다고 올리는거랑 이니셜, 이모티콘, 내본진 특유의 신체 특징들 약간씩 보이는 사진 볼때마다 데뷔초때 엄청 열심히 하고 그랬던 모습 생각나면서 프로듀스 보니까 더 우울하고 그렇다 터지면 난리날거 아니까 아는 사람들도 다들 모르는 척 눈 감아주고 몇몇 알계들만 난리치는거 같은데 점점 알계도 늘어가는 눈치고 여러모로 걱정된다 디패 요즘 조용한것도 그렇고..ㅋㅋㅋ 본진 비공 인별 그 상태메세지라고 해야되나 그 이름 밑에 적는거 거기에 여친이랑 같은 이모티콘 해둔것도 걱정되는데 게시글 늘었다가 주는것도 보이고 여친이 자꾸 티내는것도 그렇고 가끔씩 본진 사진 좋아요 눌렀단것도 들으니까 열 받고ㅋㅋㅋㅋㅋㅋㅋ 단체계정 제외하곤 sns 안하는거처럼 굴던데 아니란걸 아니까.. 음 글이 길었네 암튼 그냥 그래 본진 밝힐 생각 없고 누구냐는 질문에 답도 안할거야 넋두리라고 생각해줘 본진이 한짓 더 많고 말하고 싶은데 그러기엔 본진 누군지 너무 티나니까 참는다 진짜ㅠㅠㅠ 이렇게만 쓰니까 내가 그냥 본진 연애에 열폭하는 팬 같아 보이겠지만 내가 말한건 내가 본진 정신 차렸으면 좋겠다고 느낀 수많은 얘기들 축에도 못끼는 수준이다.. 인트로도 아님 이건ㅋㅋㅋㅋ 내 본진은 앞으로 쭉 이렇게 살다간 언젠간 크게 터질거 같은데 터지면 알계 까야지... 그러니까 내본진 제발 정신 차렸으면ㅠㅠㅠㅠㅠ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