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혜민이나 박하이랑 비교해야할것같은데 +성혜민이나 박하이는 오래도록 가수를 꿈꾼 사람이기라도 했지만(그럼에도 나이땜에 11인안에들어서 데뷔하는건 좀 그렇다는 얘기 꽤 들음. 둘다 그 나이로 안 보이고 이쁘고 실력도 괜찮은데 나이가 아쉽다는 얘기도 꽤 듣고..그래서 아예 관심안준사람도 많았고) 까치발남은....나도 까치발남 좋아하지만 실력안좋으면 데뷔는 안했으면함...연기꽤하던데 배우로 보고싶어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3/13) 게시물이에요 |
|
성혜민이나 박하이랑 비교해야할것같은데 +성혜민이나 박하이는 오래도록 가수를 꿈꾼 사람이기라도 했지만(그럼에도 나이땜에 11인안에들어서 데뷔하는건 좀 그렇다는 얘기 꽤 들음. 둘다 그 나이로 안 보이고 이쁘고 실력도 괜찮은데 나이가 아쉽다는 얘기도 꽤 듣고..그래서 아예 관심안준사람도 많았고) 까치발남은....나도 까치발남 좋아하지만 실력안좋으면 데뷔는 안했으면함...연기꽤하던데 배우로 보고싶어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