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39829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77
이 글은 9년 전 (2017/3/30) 게시물이에요
이게 나만 느낀거일수도 있는데 이번사건 전에도 둘이 뭔가 음...? 한거 솔직히 느꼈었다....특히 해찬이 태용한테하는게 뭔가좀...그랬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왜?ㅠㅠㅠ 무슨일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엔시티 요새 막 관심생겼는데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 궁예지 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솔직히 나도 느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무슨영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지금까지 봐왔던 리얼리티를 부정하는건 아니구 근데 그 디엠이랑 타싸에 있던 후기는 걍 좀 소름돋음 그냥 느낌이 와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궁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면 같은 팀 멤버들도 싱숭생숭하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쎄 난 못느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궁예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3/31 2:35:36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은' 없어 그냥 태용형 역대급 비주얼 이게 다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심이고 엔시티영상 빠짐없이 다보는데 전혀 못느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뭐봤는딥?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무슨영상인지 알려줄 수 없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이런 궁예는 좀 위험하지 않니...?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3/31 7:12:51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굿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3/31 7:12:58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웃기지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걍 큰형이라 어려워하던거아냐? 태용은 형라인쪽이고 해찬은 막내쪽이라서 나이차이 갭도 꽤 크고 하니까 은연중에 어려운 그런거지않았늘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건 너무 궁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팬 아니라서 잘 모르는데 오늘 내 친구중에 동혁 최애인 애 있는데 걔도 쓰니랑 비슷한 말 하긴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왜??? 어떤 부분에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너무갔다 걍 아무것도 없는상태에서 그냥 말만하면 다인거아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찬이 미워하는건 미워해 근데 태용이는 주작인지 아닌지도 모르는데 니느낌대로 말하는건 아니지 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동혁이 최애고 그런거 전혀 못느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웬 궁예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오~ 전혀 아닌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오 아니야~!
님들 영상보고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머래는거야? 해찬이관련 다봤는데 그런거 없었는데? 있으면 나도 인정할건데 없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생각해보면 걸스데이 소진 겁나 억울(?)했을듯....
22:56 l 조회 23
엮이지 않았으면 하는 멤이 있음....
22:56 l 조회 6
최애 굿즈 고민 !!!!
22:55 l 조회 6
아 모기 물렸어
22:55 l 조회 2
도경수 ㅈㅉ 내가 좋아하게 생김...
22:55 l 조회 10
자야되는데 배고파 핫도그에 탄산 먹말?1
22:55 l 조회 5
리얼리티 진짜 명곡이구나
22:55 l 조회 6
아니 진짜 너무 웃기고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1
22:54 l 조회 31
나무위키 정보랑 안맞는거도 꽤 많네3
22:54 l 조회 22
ㅎㅌㅎ 잘 되는거 배아파하는 정병들 많은거 같아2
22:53 l 조회 31
팬클럽 기수제로 모집하는 곳 어디어디 있어???4
22:53 l 조회 23
후크송 내는 그룹들이여도
22:53 l 조회 21
그래도 여긴 양홍원 반응 안 좋아서 다행이다8
22:53 l 조회 67
솔직히 2세대 정확히 기억하면 늙크크임 이미11
22:52 l 조회 88
으아아 내씨피 너무좋아
22:52 l 조회 24
와 릴스에 안유진 시퀀스 뜸
22:52 l 조회 24
이따가 새벽2시에 메시보유국 경기있음‼️
22:51 l 조회 16
위버스카드 멤버십도 적립돼?2
22:51 l 조회 8
OnAir 심괴6 드디어 한다3
22:50 l 조회 23
지금봐도 웃긴짤2
22:50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