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41049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플레이브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5
이 글은 9년 전 (2017/4/08) 게시물이에요
롸....아무리 뉴이스트가 경력이 있어서 그거 감안해도 좀...
대표 사진
익인1
롸......관린맘도 있어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고정픽 중에 라이관린 있어
근데 실력으로만 보면 그렇다는건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뭔말인지 이해는 너무 잘 가는데 ......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그걸 감안해야되는게 맞는거아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안하지말라고는 안했는데?
감안해도 라고 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라이관린이 이제 시작한 연습생이고 뉴이스트는 5년차?6년차?였어도 ㅇㅇ이랑 같은 등급이라니...라는건 무시하는걸로 보여서 팬들은 좀 마상이다..
쓰니도 관린이 픽한다고는 하고, 무슨 뜻으로 글 쓴건지는 이해가는데 굳이 누구를 언급하면서 하는건 비교하는거잖아ㅠㅠ
그럼 다른 몇년차 연생들도 6개월차인 라이관린이랑 같은 등급인건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난 전체적으로 등급을 준 기준이
일정하지 않다고 생각해서 쓴 글인데
비단 저 둘 뿐만 아니라 다른 D도
그외 다른 레벨 받은 팀도 기준이 좀
읭 스러운 경우가 있었는데 그 중 가장
그렇다고 느낀거야 내가 대놓고 욕하려고
쓴 글 아니고 글쓰는 자유가 있는데니까
내 생각을 쓴건데 기분 나빴으면 미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가 어떤 생각인지 알고, 무슨 뜻인지도 잘 아는데 그냥 라이관린 팬으로 뭔가 비교당하고 무시당하는 느낌인게 좀 마상이었던거야ㅠㅠ
무슨 뜻인지는 알아!!ㅜ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1명이 하는 오디션이고
등급도 대놓고 나뉘는데
실력 비교가 안 될수가 없다고 생각해 나는
근데 무시하려고 쓴 글은 절대 아냐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국대 쿠플 짤 봤는데 홍명보 싸워. 이거 하나만 이야기함 이게 전술이엿나봄
21:53 l 조회 2
청년미래적금 적금 기간왤케길어?
21:53 l 조회 14
3세대만 유독 해외에서 먹히는 이유가 뭘까4
21:53 l 조회 19
눈땡그랗게뜨고 깜빡깜빡하고 너가 고양이야????
21:53 l 조회 15
팬싸가서 나 기억나냐 물어보는 팬들 대단한거같음
21:53 l 조회 6
오잉 보넥도 팬싸템으로 케로로 안 된다는데 왜지?1
21:52 l 조회 40
방탄 지민 정병 무슨일이냐3
21:52 l 조회 22
최애랑 상관없는 다른분야 간잼중이었는데
21:52 l 조회 7
리센느 거제 수원 경주 홍보대사 ㅋ⫬ㅋ⫬ㅋ⫬ㅋ⫬ㅋ⫬ㅋ⫬2
21:52 l 조회 14
유행 따라가기 어렵다...
21:52 l 조회 18
축구 32강 경우의수도 없어진거야?2
21:52 l 조회 30
애플이가 돼햄이 아니었어?
21:52 l 조회 4
정보/소식 한국 남자배구 더 빨라졌다, '디펜딩 챔프' 바레인까지 설욕하고 AVC컵 첫 결승행
21:52 l 조회 5
해찬이 10년동안 솔로 무대 이번이 두번째라3
21:52 l 조회 16 l 추천 3
맨끝줄소년 어때?11
21:51 l 조회 14
라이즈 9월 팬미1
21:51 l 조회 47
지민이는 해적이 맞음2
21:51 l 조회 12
하지하지마 진짜 제왑스러운 노래다4
21:51 l 조회 15
이상원 네코머리띠 쓸때마다 레전드시네요...
21:51 l 조회 12 l 추천 1
짹 민경씨 고대나왔다고 버튼눌리고 찰스 트집잡는거 지겨움4
21:51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