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41049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5
이 글은 9년 전 (2017/4/08) 게시물이에요
롸....아무리 뉴이스트가 경력이 있어서 그거 감안해도 좀...
대표 사진
익인1
롸......관린맘도 있어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고정픽 중에 라이관린 있어
근데 실력으로만 보면 그렇다는건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뭔말인지 이해는 너무 잘 가는데 ......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그걸 감안해야되는게 맞는거아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안하지말라고는 안했는데?
감안해도 라고 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라이관린이 이제 시작한 연습생이고 뉴이스트는 5년차?6년차?였어도 ㅇㅇ이랑 같은 등급이라니...라는건 무시하는걸로 보여서 팬들은 좀 마상이다..
쓰니도 관린이 픽한다고는 하고, 무슨 뜻으로 글 쓴건지는 이해가는데 굳이 누구를 언급하면서 하는건 비교하는거잖아ㅠㅠ
그럼 다른 몇년차 연생들도 6개월차인 라이관린이랑 같은 등급인건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난 전체적으로 등급을 준 기준이
일정하지 않다고 생각해서 쓴 글인데
비단 저 둘 뿐만 아니라 다른 D도
그외 다른 레벨 받은 팀도 기준이 좀
읭 스러운 경우가 있었는데 그 중 가장
그렇다고 느낀거야 내가 대놓고 욕하려고
쓴 글 아니고 글쓰는 자유가 있는데니까
내 생각을 쓴건데 기분 나빴으면 미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가 어떤 생각인지 알고, 무슨 뜻인지도 잘 아는데 그냥 라이관린 팬으로 뭔가 비교당하고 무시당하는 느낌인게 좀 마상이었던거야ㅠㅠ
무슨 뜻인지는 알아!!ㅜ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1명이 하는 오디션이고
등급도 대놓고 나뉘는데
실력 비교가 안 될수가 없다고 생각해 나는
근데 무시하려고 쓴 글은 절대 아냐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때창이 대박인 방탄 마드리드 콘서트 SWIM.26.06.26
17:35 l 조회 6
닝닝 너무 귀여움
17:35 l 조회 2
위클리 지한 너무이뻐ㅜㅜ
17:35 l 조회 12
병크까지 터졌는데도 아직도 팬이 남아있구나....
17:35 l 조회 39
홍명보 대신 국대감독으로 올 수 있었던 감독들
17:34 l 조회 19
옌스가 불쌍하다
17:34 l 조회 10
박항서 할아버지가 띵보 안 혼내나?
17:33 l 조회 7
근데 이강인 선수 오른쪽보다 보통2
17:33 l 조회 27
바깥 외출 하자마자 땀샘 개방하는 몸은 진짜 어떡해야됨ㅋㅋ6
17:33 l 조회 29
헥 최민식 배우님 자녀가 없으시네1
17:33 l 조회 48
근데 유재석 진짜 어떻게 공부하는 걸까?
17:33 l 조회 21
홍명보사단 귀국 언제함1
17:32 l 조회 12
근데 바타가 뭐햇는데 이 남돌 이렇게 화난거야??6
17:32 l 조회 143
걸플2 방영 언제 할까
17:32 l 조회 8
다이소 sos 크림 이거 진짜 개좋음
17:32 l 조회 23
저메추 해줄 익을 찾아요5
17:31 l 조회 11
원아페 공연 시작한거야???????
17:31 l 조회 24
메시 동상 깜짝놀랐네3
17:31 l 조회 12
더 최선을 다하고 열심히 한 팀이 올라오는게 맞음 1
17:31 l 조회 19
애들아 대표팀 귀국하면 진짜 계란 맞을거같애? 안맞을거같애?10
17:30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