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41079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샤이니 엔시티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7
이 글은 9년 전 (2017/4/08)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뉴이스트 프로듀스101 나올거 대충 예상했었고 기사뜨자마자 멘붕왔다..ㅎ 

2012년에 데뷔해서 한국활동도 잘 못하고 일본에서 500엔 도시락 먹으면서 활동했었는데 플레디스는 팬덤 작으니까 피드백도 안 해주더라. 

나는 프로듀스101에서 데뷔까지 안 하고 그냥 이 프로그램 끝나면 다시 뉴이스트 활동 했었으면 바라고 있었는데 이번 인터뷰보니까 플레디스는 아예 뉴이스트 놓은 것 같고ㅠㅠㅠㅠㅠㅠ  

아론이가 안 나와서 뉴이스트 활동하길 바라고 있었는데 최종 11인 안에 들어가서 마음껏 무대서고 플레디스한테 무시 안 당하는 게 훨씬 나을 것 같아ㅠㅠㅠㅠㅠㅠㅠ 

그냥 1화보고 열불나서 쓴다 흙흙..플레디스 양심있으면 자결해..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이생각함.. 프듀에서 데뷔 안하고 뉴이스트로 활동하면 좋겠다 프듀에서 데뷔하면 또 1년동안 뉴이스트는 활동 못하는거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나온 상황자체가 머리아픔ㅜㅜ몇명만 11인안에 들어도 골치아프고 아예 다 안 붙으면 플레디스에서 재계약확실한 것도 아닌 것 같아서.근데 오늘 종현이 말하는 것 보니까 플디에서 다시 활동해야하는 것도 싫고ㅠㅠㅠ진찌 기적처럼 4명 다 최종들어도 안 나온 아론이는 어떡해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론이까지 나왔으면 이왕 5명 다 데뷔해라 이럴텐데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진짜.. 너익말걍공감...아니나진짜보고걍오열햇어..소속사에서가수버리면어떻게 진짜 애들이얼마나힘들어햇는지가늠이안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데뷔때 반응오고 있었는데 갑자기 일본으로 돌려서 국내팬덤 다 죽여놓았으면 국내활동을 더 시켜주던가..뉴이스트 앨범 좀 더 내주던가..책임을 져야할 거 아냐ㅠㅠ종현이가 '회사도 (망했다고)그렇게 생각하는 것 같고' 할때 이성의 끈 끊어졌다.진짜
팬들 앞에서는 항상 고맙다고 그러길래 안 힘든 줄 알았는데 오늘 동호가 플디 가수들 언급하면서 울고 민기는 뉴이스트 끝이 보인다는 식으로 말해서 너무너무 가슴 아팠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나진짜로ㅜㅜㅜㅜ종현이가 진짜회사도놓앗다고할때진짜입틀어막고울엇어 동호도진짜그러코민기도그러코민혀니도다연습하고땀흘리는거보니까나도진짜 마음찢어지는거같앗어ㅜㅜㅜㅜ가희님이 종현이랑눈도못마주칠정도로 안티ㅡ까운현실이라는거에 더충격으로그냥 오열햇어ㅜㅜㅜ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올리비아 로드리고 U+me=>3 이거 제목보고 당황탐
19:18 l 조회 1
정보/소식 '솔로지옥4' 이시안, 소속사 분쟁 승소…"속여서 계약연장"
19:18 l 조회 1
방탄 앨범 들을수록 퀄리티 미쳤다
19:18 l 조회 2
이제 ㅌㅇㅌ 그회사분들 한풀이 안하셨음 좋겟음..
19:18 l 조회 18
엔하이픈 바잇미 명곡이다1
19:17 l 조회 4
익들아 냉동과일은 별로야? 아님 ㄱㅊ아??2
19:17 l 조회 9
진짜 웬만한 레전드 드라마도 다 안본 순도 100%의 눈인데 드라마 재밌는 거 추천해줄사람4
19:17 l 조회 15
ㅎㅌㅎ는 개인으로 기부하는데 ㅇㅇㄹ은 최근 정산2
19:16 l 조회 61
생망고 2개에 13900원이면1
19:16 l 조회 12
나 어제 살면서 처음으로 밤샜거든?
19:16 l 조회 8
하투하팬들은 카르멘7
19:16 l 조회 63
과자가 먹고 싶은데 어떤 과자인지 모르겟음
19:16 l 조회 10
하투하가 넘 좋아서 그런지 다음 슴 여돌도 다인조면 좋겠다3
19:16 l 조회 30
위시 힐링이야
19:16 l 조회 8
하이브든 슴이든 차피 곡으로 난리치는거3
19:16 l 조회 28
레몬탱 앨범커버 예뿌다 커버에 사람 얼굴 박힌거 싫어하는디
19:16 l 조회 18
근데 요즘엔 여돌도 음반 잘 팔아서
19:16 l 조회 13
127콘 티켓팅 공지3
19:16 l 조회 33
하투하는 데뷔초 때 부터 견제 많은거 느낌10
19:15 l 조회 63
와 노란수박 먹지머...4
19:15 l 조회 8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