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부터 잘한다 생각했는데 오늘보고 투표해야겟다 생각했음ㅋㅋㅋ나 투표 안하고 그냥 보기만 하는데... 뭔가 실력은 좋은데 조용하고 소심?해서 그 실력을 남들이 발견하지 못하는것 같음ㅜㅜㅠ 잘되면 좋겠다..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저번부터 잘한다 생각했는데 오늘보고 투표해야겟다 생각했음ㅋㅋㅋ나 투표 안하고 그냥 보기만 하는데... 뭔가 실력은 좋은데 조용하고 소심?해서 그 실력을 남들이 발견하지 못하는것 같음ㅜㅜㅠ 잘되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