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민기울때 나도 울 뻔 했다..민기도 나름 잘 해보겠다고 프듀 나온거일텐데 아무래도 데뷔한 경험이 있다는 거에 부담감을 느껴서 제대로 집중을 못 했던 거 같아...거기다가 개인평가는 혼자 F로 떨어졌지 무대는 못서지 그 눈물에서 되게 많은 감정들이 있어보였어..뉴이스트로 활동할때는 무대가 그냥 자신의 공간이었는데 이제는 평가받는 입장에서 무대도 못 서게 되었으니까...민기가 자기 실력을 대중들한테 제대로 보여주면 좋겠다!!원래 잘하는 애니까ㅠㅜㅜ화이팅
그리고 모두 뉴이스트 해~
부기 민현이 동호 민기 뽑아줭 다 실력좋고 착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