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43882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6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오늘 민기울때 나도 울 뻔 했다..민기도 나름 잘 해보겠다고 프듀 나온거일텐데 아무래도 데뷔한 경험이 있다는 거에 부담감을 느껴서 제대로 집중을 못 했던 거 같아...거기다가 개인평가는 혼자 F로 떨어졌지 무대는 못서지 그 눈물에서 되게 많은 감정들이 있어보였어..뉴이스트로 활동할때는 무대가 그냥 자신의 공간이었는데 이제는 평가받는 입장에서 무대도 못 서게 되었으니까...민기가 자기 실력을 대중들한테 제대로 보여주면 좋겠다!!원래 잘하는 애니까ㅠㅜㅜ화이팅

그리고 모두 뉴이스트 해~

부기 민현이 동호 민기 뽑아줭 다 실력좋고 착해!

대표 사진
익인1
ㅠㅠㅠㅠㅠ백번 공감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들 실력좋은거야 나는 무대찾아봐서 아는데 프듀만 보는 사람들은.. 뭔가 한방이 없는거같아서ㅠㅠ 그냥 아쉽고 안타깝고 그렇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발ㅠ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서울에서는 뭐하고 놀아?
16:01 l 조회 1
성한빈여친 라이즈 인가투표하구가요
16:01 l 조회 1 l 추천 1
ㅎㅁㅂ 망해도 어케 저렇게 망하냐
16:01 l 조회 2
인가 라이브 어디서 봐?
16:00 l 조회 1
너넨 깻잎 vs 상추1
16:00 l 조회 5
손흥민 버틸 때 좋은 성과가 났어야 했는데 라고 생각하는 축구팬들도 많은듯
16:00 l 조회 6
이제 월드컵 땜에 음방 결방할일 없지?
16:00 l 조회 4
정국이 라방에서 라이즈 do your dance 들으며 춤췄는데1
16:00 l 조회 44
아니 카페 화장실 막혀있고 쓰레기더미길래 알바한테 치워달라 햏는데 알바가 4시 퇴근인가봄
15:59 l 조회 28
티빙 동시시청 1대면1
15:59 l 조회 14
강남이랑 이상화 잘 사는 거 너무 신기하다1
15:59 l 조회 25
멤버보고 술마셨냐고 할때마다 머리에 쟁반떨어뜨리기2
15:59 l 조회 19
이강인, 김민재 개인기량이 진짜 좋았으면 남아공한테는 안졌음2
15:59 l 조회 30
손흥민 안타깝다
15:58 l 조회 27
완전 예전 가수인데 잘생김1
15:58 l 조회 83
4키로 정도 빠졌는데 왜 티가 안 날까1
15:58 l 조회 21
이즈나 하투하 미야오4
15:58 l 조회 25
아 판좁은데에서 덕질하니깐 안좋은점
15:57 l 조회 17
OnAir 가원이 존예다
15:57 l 조회 4
홍명보가 선수와 지도자 통틀어 월드컵에 총 7번 나갔는데 토너먼트 진출한게 2002년 한번뿐이래1
15:57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