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 애들은 그럴만 하다는 식으로 말한거 하나밖에 없는거 가튼데
나머지는 뭐 서바이벌에서 양보해서 뭐함
난 다른건 다 이해되고 저 말만 별로더라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남은 애들은 그럴만 하다는 식으로 말한거 하나밖에 없는거 가튼데 나머지는 뭐 서바이벌에서 양보해서 뭐함 난 다른건 다 이해되고 저 말만 별로더라 |
|
대휘는 진짜 실수한거임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