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5명의 조화나 매력이 진짜 너무 좋은데....
멤버들 중 몇명만 데뷔하거나 다 데뷔하면 몇년 동안 5명은 볼 수가 없고
4명 다 데뷔 못하면 소속사에선 노래도 안내주겠지...
진짜 속상해,........왜 내가 뉴이스트를 이제 알았을까 너무 미안하다....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그 5명의 조화나 매력이 진짜 너무 좋은데.... 멤버들 중 몇명만 데뷔하거나 다 데뷔하면 몇년 동안 5명은 볼 수가 없고 4명 다 데뷔 못하면 소속사에선 노래도 안내주겠지... 진짜 속상해,........왜 내가 뉴이스트를 이제 알았을까 너무 미안하다....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