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걸로 용기 얻잖아 웃음 안 잃잖아 그렇다고 포기하고 노력을 안하는 것도 아니잖아 열심히 배우고 해내려고 하잖아 남들 눈에는 실력이 이정도면 한계인거다라고 말하눈데 그게 아니라는거 보여주려고 포기 안하잖아 다른 누군가의 노력하는 모습이나 무대 위 모습은 끼부리는거고 멋진 거고 얘가 하는건 우스운 일이야? 그만 좀 괴롭히고..... 팬들 이상한 눈으로 보지도 말고 지지하는 마음 우습게 여기지 말고 그냥 좀 뒀으면 제발 우리끼리 알아서 행복하게 덕질하고 응원할테니까 신경 노노해... 인티에 이런거 캡쳐해서 조롱하는 사람들 곳곳에 숨어있다는거 아는데 할짓 ㄴ없으명 잠이나 자고 그게 싫으면 본인 덕질해라 안녕!

인스티즈앱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