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바이벌이여서 챙겨야하는건 당연한거지만 그런 식으루 말 자꾸 하다보면 안 좋은 얘기 나오는게 대다수라... 데뷔할것 같은데 이미지 조심해야하니까 뭔가 어려서 말하는 말솜씨가 부족한거 같아서 안타깝다ㅠㅜ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서바이벌이여서 챙겨야하는건 당연한거지만 그런 식으루 말 자꾸 하다보면 안 좋은 얘기 나오는게 대다수라... 데뷔할것 같은데 이미지 조심해야하니까 뭔가 어려서 말하는 말솜씨가 부족한거 같아서 안타깝다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