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바이벌이잖아 말그대로ㅋㅋㅋㅋㅋㅋ
프듀 1 봤으면 누구든 센터, 분량 확보해서 조금이라도 더 화면에 얼굴 비추려고 노력할거고
그룹 배틀 같은 경우에 전체 1등하면 엠카에 1번 더 설 수 있다고 하는 상황인데
나같아도 화제성 있는 애들 다 끌어모아서 전체 1등하겠다
안정권이라고 그렇게까지 안해도 된다고? 무슨 이대휘가 자원봉사 하러 온 것도 아니고
프로듀스 그룹까지 다 끝나고 나면 어차피 다 각자 소속사에서 데뷔할건데
그러려면 한 번이라도 더 얼굴 비춰서 팬들 끌어모아야지ㅋㅋㅋㅋㅋㅋ
만세 2조 발언으로 욕먹는 건 쉴드칠 생각 없는데
화제성 있는 애들만 모았다고 욕먹는 건 ㄹㅇ 이해가 안간다

인스티즈앱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