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43900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0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그냥 뭔가 식어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좀 팩폭..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이 말 언제했어? 기억안난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 발언은 진짜 경솔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좀 위험하다고 생각은 했는데 욕먹을정도까지인건 모르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볼때 그건 욕먹을만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건 ㅇ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언제 어떤상황에서 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마 그 마지막조 안뽑힌거..? F4명 d 1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아 땡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응 나도 이거 좀 위험하다고 생각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왕따가 왕따당할이유가있다 개인적으로 이 맥락같았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4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엥...그거랑 완전 다른 차원 문제 아닌가ㅋㅋㅋ어떻게 그걸 연결시키지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대휘 팬 아닌데 이 발언 너무 간것 같다...솔직히 여기에 공감한다고 댓글다는 것도 소름끼침...어떻게 이거랑 왕따를 비교해??이정도면 이대휘 발언이 아니라 이대휘가 싫어서 견제하려는 것 같아 보임...비판에도 선이 있다는걸 알아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거랑 그게 어떻게 같아..? 나 그냥 궁금해서... 왕따는 아예 다른 차원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건 너무 간 것 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이건 좀 너무 간것같은데.... 대휘가 일부러 떨어뜨리고 발언한건 아니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555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666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엥ㅋㅋㅋㅋㅋ뭐지 이건 너무 갔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왕따랑은 아에 다른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건아닌데? 무슨 왕따랑 비교를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무슨 이상한 ..
비교할 거를 비교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엥 그건 너무 간 거 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너무 갔다 ㅋㅋㅋ 비교할 걸 비교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77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888888 이 비유 공감 왕따랑 이번일이랑 비교하기에 일 자체는 왕따가 당연히 훨씬 큰 사안이지만 맥락이나 뉘앙스는 그냥 비슷해보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99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이건 좀 너무 간듯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나는 이 말에 공감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팩폭이면 다야?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에 부모님이 전단지 돌리면서까지 홍보다니고 다 간절한 애들인데 아무리 사실이어도 말은 조심해야지 난 진짜 이 멘트로 정뚝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5222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4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666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77777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88888 그친구 이름 아는 사람ㅜㅜㅜ 뽑고싶어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윙즈 김용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용진군 꼭좀 뽑아주라......ㅠㅠㅠ 61위부터탈락인데 지금61위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헐ㅜㅜㅜㅠㅜ 이번주에 방송 탔어야하는데ㅜㅜㅜㅜㅜㅜ 인포 그글이 널리퍼졌으면 좋겠다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그래도 23위 정도 오르긴했어........진짜 오늘 방송이 꼭 나갔어야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999 팩폭도 팩폭 나름이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10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11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121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헐 부모님이 전단지돌렸어..?누구야??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이 조에는 윙즈 김용진있고 한 4~5명 더 있어ㅠㅜ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윙즈 김용진! 부모님이 비오는날 비 다 맞으면서 전단지 돌리고 사람들이 버리는거 주워다가 지저분한거는 못돌리니까 직접 버려야지 이러셨대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허류ㅠㅠㅠㅠ 고정1남았는데 용진님 넣어야겠다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ㅠㅠㅠ많이 뽑아줘♡♡ 지금 61위라 너무 간당간당하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15151515!!!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16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17와..이렇게 생각하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1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19 ㅋㅋㅋㅋㅋㅋ 고정픽 원래도 아니엇지만 더 아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20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212121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222222진짜 별로였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 나도 여기서 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거보고 진짜.. 안녕했다 고정픽에서 제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냥 좋은말로 포장해서 팩폭이짘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자신감이 도를 지나쳤어.. 정도껏해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얄미운 반일등 ㄹ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할 말 못할 말 구분해서 해야 한다고 생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래서 약간 좀 그랬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ㅁㅈ 쫌그랬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예의 없고... 그냥 생각이 어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만세2조에 내 고정픽있는데 그거 듣고 마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진짜 고정픽이였는데 딱 정,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솔직히 이때 좀 선을 넘었다 라는 생각이 들긴 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당장 상급자가 나한테 저런말해도 화나는데 ㅋㅋㅋㅋㅋㅋ 진짜 무례했어 본인은 안뽑힌 사람이 될거라고 생각조차 안해본듯한 자만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팩폭이라고 해도 굳이 입밖으로 애기했어야 했나 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별로라고 생각해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니 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다른게 자만이 아니고 이게 자만이지... 자기가 뭐라고 남을 그렇게 판단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정말 생각없는 발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헐대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무슨 팩폭이야 그냥 무례하고 어린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막말로 본인이 센터 안 되고 그런 소리 들었어도 똑같은 팩폭이었을까? 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팩폭은 무슨 .. 무례한 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2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33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44 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무례했음 조금만더 생각하고 말했으면 좋았을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그런 생각 할 수 있디고 생각하는데 내뱉은 게 경솔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아주 경솔했고 그냥 거르기로 결정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엄청 경솔한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그런 말은 생각으로는해도 내뱉으면 안 됐음 너무 경솔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팩폭이었어도 말을 꼭 그렇게 해야하나. 진짜 보자마자 실망스러웠음. 말 예쁘게 좀 하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그리고 자기가 뭐라고 남을 판단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진짜 지금까지 계속 픽이었는데 오늘 그 말 듣고 다시 생각하게 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딱히 못 할말도 아니였던것 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와타시도 그렇게 생각해 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근데 안뽑힌사람 보면 정중지 성추행 조규민 지디따라한사람 딴 사람은 모르겠지만 이 둘은 그렇게 말할만 하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ㅇㅈ 자기도 처음 센터 공개되고 안좋은 반응 들었던거 알고 있었을텐데 남한테 그런말 하는건 똑같은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약간 자기는 그럴일 없을테니 약간 내려다보고 야기하는 느낌..똑같이 연습생에 다들 간절한 애들한 애들인데 굳이 그렇게 말했어야했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누가보면 이대휘가 프로듀서에 선생님인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나도 진짜 뒤통수친거같고 식더라.. 그게 맞는말이고 그렇게 생각 할 수도 있지만 왜 입밖으로 내밀었을까.. 다음부터 조심해주면 좋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진짜 예의없다고 생각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3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44444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55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66..와진짜 이 비유 대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그 사람들이 논란이 있었건 없었건 본인 등급이 A가 아니었고 센터가 아니었으면 그런말을 쉽게 했을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프로필 한마디에
'이왕 나온거' 열심히 하자라고 쓰였을때도 응...?했는데
아직 많이 어린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누가 그런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이대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아 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본인은 운 좋아서 센터 하고 2등 하고 있는 거지 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안 뽑히는 데 이유가 있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33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어려도 말조심은 해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그냥 애는 애구나 싶던데ㅋㅋㅋㅋㅋㅋ...좀 조심해서해야할말이긴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와..말 너무 심하다...그 애들도 간절한건 마찬가지일텐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와...ㅋㅋㅋㅋ아직 안봤는데 정뚝떨..너무 자만하면 안될텐데 아직 몇화 안했고 이제 시작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연예인하고 싶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 좀 걸러서해라 제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17이 그렇게 어린나이는 아니라고 생각함
어렸을때부터 연습생 했어서 오히려 다른 17보다 세상 잘 알것 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내 픽 김용진인데 안 그래도 분량도 적고 부모님이 비 맞아가며 전단지 돌리고 홍보하시는데 내 픽이 무슨 잘못이 있다고 그런 말을 들어야 함 난 발언으로 거르기 확정함 인기 많으니 나 하나쯤 걸러도 어차피 데뷔하겠지

그리고 팩폭이니 괜찮다는 말 진짜 2차 마상이다 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2.. 우리 용진이 넘나 맴찢..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ㄹㅇ 너무 자만하는거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 팩폭이니 뭐니 그게 더 상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이제 안뽑아야겟네ㅋㅋㅋ...팩폭은 무례함이 아니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연예인 하고 싶은 거 맞나 싶었음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세븐틴이 더 잘됐잖아 라고 말한 연습생이랑 똑같다고 생각
어떻게 생각하든 상관은 없는데
그걸 입밖으로 냈다는 것 자체가 문제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저거 안 뽑힌애들 부모님들도 방송 보실텐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아직 다 같은 위치라는걸 모르나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와 관심도 없었는데 진짜 싫어 한 번 겪어봤음 좋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나도 좀 놀람... 하위권이니가 당연히 우리가 이길수잇는 상대겟거니 보는거같아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진심 저말듣고 정뚝떨 ㅋㅋㅋㅋ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민식 캐릭터 너무 최악임 ㅅㅍㅈㅇ3
4:43 l 조회 13
소녀시대 딱히 팬은아닌데
4:41 l 조회 13
야간 편의점 알바 중 드디어 의자에 앉음2
4:39 l 조회 11
Riku 아이돌이야?1
4:35 l 조회 40
난 사실 야망콤이 있음1
4:35 l 조회 13
오늘 오스트리아 우즈베키스탄 가나 국민이 됨2
4:31 l 조회 15
아니 이강인 이거봄…?3
4:31 l 조회 35
사극드라마에서1
4:22 l 조회 14
정보/소식 KBS가 남아공전 이전 기획했던 아침마당 특집방송.....3
4:20 l 조회 73
ㅋㅋㅋㅋㅌㅌㅋㅋㅋ포타 진짜 개처웃김3
4:16 l 조회 82
방금 06년생이 24살 차이나는 사람이랑 연애하고 있다는 릴스 봄..😑😑
4:16 l 조회 26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대한민국의 조별 탈락 위기가 말이 안되는 이유2
4:16 l 조회 60
크러쉬 술이달다 같은 노래 없어?
4:07 l 조회 8
1군돌 팬싸는 보통 몇명 뽑음?8
4:07 l 조회 54
멤버들 우는 거 못 보겠음
4:03 l 조회 53
덕메 손글씨 컨페티 팔아서 30 이상 벌었다네2
4:02 l 조회 94
그 맨끝자리소년 ? 최현욱 말이야 스포좀해주라 5
3:57 l 조회 67
월드컵이라 삼성티비 AI축구모드 이거 너무 효과좋다
3:56 l 조회 20
와 놀토 에반까지 나오네 1세대 파티네13
3:54 l 조회 179
문화유산 훼손하지말자
3:41 l 조회 10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