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43903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1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난 기분이 나쁠 수도 있는 거 같은데 팩폭같음,,,,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별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별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좀 아쉽다 왜 그런 말을 했을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별 생각 없..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별로 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팩폭이라도 대놓고 할말이 있고 안 할 말이 있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조심해야 되겠지만 솔직히 맞는 말 같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별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는말이라고 다 하면 안되지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같은 위치이고 자기도 평가받는 입장인데... 그말은 경솔했다고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솔직히 모든 사람이 팩트라고 느껴도 말은 가려서 해야지 사실이라고 다 떠벌리고 다니면 되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조심해야 하는 거 같은데 솔직히 아주 틀린 말이 아니라... 그냥 그렇기도 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별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틀린말아니더라도 굳이안해도될말인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이가어리고아직방송을안해봐서잘모르는듯....근데팩트맞긴한데좀가려서말햇으면좋았을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방송 나오는 건데 조심성 없어보여 별로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말이 너무..실망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거 들은 2조 애들이나 거기에 픽 있는 사람들은 어땠겠음 경솔했음 팩트여도 가려서 해야할 말이 있는 건데 팩튼데 뭐 어때 이런 반응도 보여서 좀 그렇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사실이라도 다 뱉어도 되는건 아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팩폭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프듀가 서바이벌인데 착한 척 하는거 보다는 상관없음
저기에서 내가 이겨야 하는데 꼭 포장해서 말할 필요는 없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팩폭이면 다인가 싶다 ㅋㅋㅋㅋ... 다른 사람이 그 말 듣는다는 생각은 안하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더군다나 방송이고 그 말 하는거 나갈 수도 있는데 자기 이미지도 자기 스스로 망친 것 같음 인터넷 반응 보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맞는 말이라고 해서 다 해도 되는 건 아니라고 봄...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맞는 말이긴 한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팩폭이라는 댓글을 보다니..당황했네.....실제로 누군가한테 그런말 들었다고 생각해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사실이면 걍 다 말해야 됨? 생각이 짧았음 진짜 솔직히 내가 그 남은 애들 중 하나면 기분 진짜 나빴을 거 같아 본인이 그 입장이면 그런 말 안 나올텐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ㄹㅇ 무례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 누구도 팩트하는 이름하에 남을 폄하하고 남에게 기분 나쁜 소리를 당연하게 할 수 없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팩폭이랑 무례는 종이 한장 차이임 카메라 돌고 사람들 다 있는 방송 나가는 곳에서 그런 발언은 팩폭을 넘어서 무례했다고 생각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준 컨포&클립 모음🍦🧢🤍
0:14 l 조회 2
전문직 30대 초반 남자 얼굴 꽤괜이면 인기많아?
0:14 l 조회 3
그거 알아 디카프리오 이제 25살 이상도 만난대
0:14 l 조회 3
돌덕의 기본은 까플이 있어도 앓는 것 아니겠니
0:14 l 조회 4
아 진짜 삿롱 가능뜸
0:13 l 조회 13
내 최애가 비인기멤인데3
0:13 l 조회 37
비비도 가루처럼 유통기한 상관없이 써도 되나4
0:13 l 조회 14
근데 난 뭔가 악개나 정병들은 인기멤이 뭐든 많다는걸 생각 못하는거 같음5
0:12 l 조회 38
내최애 호모 안빨리는데8
0:12 l 조회 46
4개월 정도 간잽하던 곳 발 뺌2
0:12 l 조회 46
팻캠으로 보는 연준1
0:12 l 조회 8
걍 지금플 보고 있는데 이거같음6
0:12 l 조회 99
요즘 유튭 뭐가 재밋어?? 암생각없이 웃고싶은데 !!2
0:12 l 조회 13
난 최애한테 못되게 구는 멤이 더 싫음4
0:12 l 조회 60
라이즈 하지하지마 전체 다 보고왔는데9
0:12 l 조회 100
나 요즘 행복해!!!2
0:12 l 조회 13 l 추천 1
우리나라 32강 가??2
0:12 l 조회 27
어그로 신고2
0:12 l 조회 26
한가하게 조합으로 랄지 떨 여유가 잇는것도 신기하다11
0:11 l 조회 74
근데 예전부터 궁금햇는데 왜 ㄱ에서 왔다하면 반대로 ㄱ보나?하면서 몰아가는거임? 4
0:11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