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화까지 보고 든 생각은 그렇게 말은 많이 하는 성격은 아닌 것 같고 어차피 제작진들은 이 아이들은 인기 많아서 뽑아줄 팬은 많다고 생각하니까 순위 낮은애들을 더 많이 보여주려고 하는 것 같아 ((((((내생각이야)))(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3화까지 보고 든 생각은 그렇게 말은 많이 하는 성격은 아닌 것 같고 어차피 제작진들은 이 아이들은 인기 많아서 뽑아줄 팬은 많다고 생각하니까 순위 낮은애들을 더 많이 보여주려고 하는 것 같아 ((((((내생각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