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바이벌이라구!
당연히 표 하나라도 더 받아서 데뷔하는게 중요한 상황인데
누가 분량(=팬)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마다하겠니??
만세2조 발언으로 까이는 건 쉴드 안치는데
인간적으로 화제성 있는 애들 모았다고 까지는 말자!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서바이벌이라구! 당연히 표 하나라도 더 받아서 데뷔하는게 중요한 상황인데 누가 분량(=팬)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마다하겠니?? 만세2조 발언으로 까이는 건 쉴드 안치는데 인간적으로 화제성 있는 애들 모았다고 까지는 말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