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이 무대에서 잘하면 되는 거 아님....? 그렇다고 실력이 진짜 없는것도 아니고 자기소개 영상보면 노래 괜찮고 안무도 잘 따라오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입덕시킬려면 무대에서 사람 끄는것도 중요한 능력인걸.........그동안 웃기다고 호감이라더니 순위권 드니까 이제와서 실력 운운하는거 넘나 견제인 거 티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아이돌이 무대에서 잘하면 되는 거 아님....? 그렇다고 실력이 진짜 없는것도 아니고 자기소개 영상보면 노래 괜찮고 안무도 잘 따라오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입덕시킬려면 무대에서 사람 끄는것도 중요한 능력인걸.........그동안 웃기다고 호감이라더니 순위권 드니까 이제와서 실력 운운하는거 넘나 견제인 거 티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