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서바이벌이라도 예의라는게 있지... 남은데는 이유가 있다니.... 어벤져스 꾸린건 욕심있어보이긴했는데 자기 선택권 맘대로 쓰는거니까 그러려니 해도 저 말이 많이 충격이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