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씩 예민할 만한 상황에서 일 해결하는데 27세의 연륜 보이는거 진짜 대박 매력 아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기보다 한참 어린 친구가 인공조미료? 이거 솔직히 뭐라고 했어도 할말 없을 상황인데 유하게 넘긴것도 그렇고 센터 문제로 자기 의견 또박또박 말할때도 딱 이성적으로 포인트만 말하고ㅠㅠㅠ 아 반해버렸어......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한번씩 예민할 만한 상황에서 일 해결하는데 27세의 연륜 보이는거 진짜 대박 매력 아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기보다 한참 어린 친구가 인공조미료? 이거 솔직히 뭐라고 했어도 할말 없을 상황인데 유하게 넘긴것도 그렇고 센터 문제로 자기 의견 또박또박 말할때도 딱 이성적으로 포인트만 말하고ㅠㅠㅠ 아 반해버렸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