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나올때 빼고 뭐 튀고 자시고 할것도 없을만큼 계속 화면 모서리에 걸치기만 하고 춤 틀린것도 없어보이는데.... 긴머리 때문에? 아니 난 너무 튀게 못했다길래 진짜 춤 너무 못추고 무대에서 시강끄는줄 알았어... 너무 색안경끼고 보는거 아닌가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파트나올때 빼고 뭐 튀고 자시고 할것도 없을만큼 계속 화면 모서리에 걸치기만 하고 춤 틀린것도 없어보이는데.... 긴머리 때문에? 아니 난 너무 튀게 못했다길래 진짜 춤 너무 못추고 무대에서 시강끄는줄 알았어... 너무 색안경끼고 보는거 아닌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