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 구구단 - 윤희석 내리사랑 중인데 젤피 씨제이 레이블로 들어가도 빅스 앨범 활동 기간 동안 엠넷 못 나갔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프 1도 없었단 말임 그리고 프듀 1 할 때 솔직히 방송 많이 나온 거 인정은 하는데 세정이나 미나 나영이 자기 실력으로 에이 받았고 내려간 적 없었음 윤희석은 방송 분량 진짜 하나도 없는데 혼자 에프에서 비로 올라간 거고 오늘 콜베에서 눈에 띄인거임 애초에 젤피 버스란 게 없다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빅스 - 구구단 - 윤희석 내리사랑 중인데 젤피 씨제이 레이블로 들어가도 빅스 앨범 활동 기간 동안 엠넷 못 나갔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프 1도 없었단 말임 그리고 프듀 1 할 때 솔직히 방송 많이 나온 거 인정은 하는데 세정이나 미나 나영이 자기 실력으로 에이 받았고 내려간 적 없었음 윤희석은 방송 분량 진짜 하나도 없는데 혼자 에프에서 비로 올라간 거고 오늘 콜베에서 눈에 띄인거임 애초에 젤피 버스란 게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