쉴드 없었으면 역시 ㅇㅇ 이러면서 다들 금방 화제전환 하는데 계속 쉴드하니까 거기에 반박하고 그럼 또 쉴드치고 또 반박하고 끌올하고... 이대휘의 발언만 계속 언급되는 거에는 다 이유가 있지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쉴드 없었으면 역시 ㅇㅇ 이러면서 다들 금방 화제전환 하는데 계속 쉴드하니까 거기에 반박하고 그럼 또 쉴드치고 또 반박하고 끌올하고... 이대휘의 발언만 계속 언급되는 거에는 다 이유가 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