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휘 픽이지만 쉴드 못침. 진짜 저건 이유가 있어서 그 이유를 내가 알더라도 그 남겨진 그 상황에서는 내가 잘해야겠다 그런 생각도 있지만 진짜 비참해 난 왜이렇게 생겨먹었을까 부터 시작해서 물어물어 더 커짐.. 게다가 저 말은 그냥 속으로 생각하고 넘기는 말인데 입 밖으로 꺼낸 것 자체도 경솔하다고 생각함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이대휘 픽이지만 쉴드 못침. 진짜 저건 이유가 있어서 그 이유를 내가 알더라도 그 남겨진 그 상황에서는 내가 잘해야겠다 그런 생각도 있지만 진짜 비참해 난 왜이렇게 생겨먹었을까 부터 시작해서 물어물어 더 커짐.. 게다가 저 말은 그냥 속으로 생각하고 넘기는 말인데 입 밖으로 꺼낸 것 자체도 경솔하다고 생각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