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43921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0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잘하는데 남겠어..? 나 안봐서 모르겠는데 101경쟁프로잖아 눈에 띄어야 이기는거잖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팩트인데 방송에서말한게잘못된거라고생각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케 말했어 걍 막 인터뷰식으로 남는덴 이유가 있죠 이런식으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기억은잘안나는데조용히말했어옆에있는연생한테 아마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발언은 해도 되는거야 그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걸 입 밖으로 꺼내냐 마느냐의 차이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걸 꼭 당사자앞에거 방송에서 대놓고 해야 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팀원들이랑 경쟁자 팀 누구뽑을지 회의하다가 그렇게 말했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건 아니건 그걸 말하는 건 경솔했다고 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그걸 입밖으로 내뱉는거랑 그냥 생각만 하는건 차원이 다르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실이고 말고의 논지가 아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 이게 사실이라서 괜찮다면 세상에 못할말이 어딨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444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5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ㄷ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생각으로 해야지 ㄷㄷ 가족들도보는데
내가족이 저런말들으면 맘아플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그걸 왜 대휘가 말하냐고 같은 연습생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 발언을 한게 문제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긴 맞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이 쓰니가 말한게 잘했다고는 안한거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걸 입밖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걸 입으로내뱉고 듣는사람들은 어떻겠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경솔한 발언이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그렇게 생각하긴 함 맞는 말이긴 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대휘 센터인데도 욕먹는 이유 있는거야~ 이래도 문제가 안 될까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팩트라고 다 내뱉어도 되는거 아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트레이너도 그런발언안해 같은연습생끼리 무슨ㅋㅋㅋㄱㅋㅋㅋㄱ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ㅋㅋㅋㅋ어이없음 같은위치에 있는 연생끼리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44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 사람들을 응원하는 입장으로서는 상처받는 말이지 인을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2내 고정픽 한 명 있는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속으로 생각하면 문제될게 없는데 입밖으로 꺼내니까 문젠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프듀 연생 가족들도 다보는데 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지나가는 뚱뚱한 사람한테 야 너 뚱뚱해 하는 거랑 같은 거라고 생각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ㄹㅇㄹ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댓글개만ㄹ이달린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음...근데 쓰니가 말한것도 잘한 일이라고 안한거 같은데 너무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근데 그 뉘앙스로 해석이되잖아 맥락이란게 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22그리고 이런글 하도 많아서 더 예민해진득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보지도 않았다는데 애초에 언제 어떻게 말한지도 모르지않을까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도가 없는데 그렇게 해석해? 걍 몰라서 물어본건데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구니까... 댓글 넘 날카로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맞아 근데 말하느냐 아니냐의 차이임 대휘 아직 너무 어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누가보면 남은애들은 안노력한거처럼 보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 노력해도 한계가 있는데 논점은 팩트인게 아니라고 ㅇㅇ 입밖으로내뱉냐 안뱉냐 이차이지 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있기야 하겠지만 그걸 대놓고 말하는게 무례하다고 생각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맞는데 대휘가 그걸 말할 신분인가? 다들 똑같이 평가받고 있는 연습생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쓰니가 잘못한거 아니라고 한거 아닌데 댓글 왜이렇게 날카로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33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수능 엄청 잘보고 서울대 합격한 수험생이 인터뷰에서 지잡대가는애들은 그럴만한 이유가 있어요- 이렇게 발언하면 아무리 팩트라도 듣는사람 기분이 어떻겠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터뷰에서 말한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인터뷰는 아니고 대놓고 말한건 아닌데 어쨌든 방송이고 이대휘도 말한게 방송에 나간다는걸 인지하고있는 상황이었으니까 비슷하다고 생각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뭐야 걍 흘리듯 말한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흘리듯?도 아니긴해 쓰니야 방송 보고 얘기하는게 좋지않을까??방송 안본거같은데 방송봐야 쓰니도 확실한 맥락파악 할거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타팬54
달리기로 노래 정하고 이긴 8명이 상대팀 정할 때 16조 하자고 하면서 한 얘기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는 서바이벌이라고 남한테 상처주는 말 다 해도 되는거 아니라고 생각해서...ㅠㅜ 예의없다고 생각햌ㅅ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무례해... 다 같은 신분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트레이너님들도 이런 빌언은 안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무리 맞는말이여도 그친구들 팬도 있고 보고계신 부모님,지인분들도 계실텐데 그 말 자체가 저분들이랑 그 친구들에게 무례한거라고 생각해. 조금만 더 생각하고 말하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같은 연생 신분인데 저런말할 자격없다고봐
할말이있고 안할말이있지 아무리 맞는말이여도 상대방한테 무례한 말인지는 어느정도 인지하고 했어야지..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냥 양궁협회빼고 세금 주지마
14:12 l 조회 1
본진 진짜 데뷔초부터 지금 3년차인데도 아직도 셀카 못찍음 ㅜㅜㅠㅠㅍ1
14:11 l 조회 12
대한야구협회는 괜찮음????7
14:10 l 조회 42
일단 이임생 이놈만 없었어도 박주호가 발품팔면서 감독 후보군 추려서1
14:10 l 조회 16
토트넘 데스크시절 추억하러 간다
14:10 l 조회 8
이게 마지막이면 진짜 억울할 것 같아요 ㅠㅠ 쏘니 이대로는 못 보냅니다
14:10 l 조회 11
핸드볼 여기 스탠딩 100번대 펜스 2열 가능할까1
14:10 l 조회 19
우리 피파랭킹ㅠㅠㅠ 3포트로 내려가겠네
14:10 l 조회 21
그냥 난 벤투가 그립다.....2
14:10 l 조회 31
와 엽떡 한통 혼자 다 먹을뻔……2
14:10 l 조회 58
멤버 한명 릴스가 단체보다 잘 나오면 조회수 산거지?1
14:10 l 조회 18
근데 축구팬들 진짜 착한듯4
14:09 l 조회 41
축협 갈아엎을때 박지성, 박주호, 박문성 이 3명은 꼭 있었으면 좋겠음7
14:09 l 조회 38
장꾸 정국 볼 사람2
14:09 l 조회 34 l 추천 2
이재성 제발 한번만 더 나와주ㅠㅠ
14:09 l 조회 6
프미나 7월에 정규로 컴백한다고 하지 않았어?
14:09 l 조회 11
이 사람 진짜 도훈이야? 투어스6
14:08 l 조회 76
근데 4년뒤에도 이재성을 대체할 선수가 안나오는거면ㅋㅋㅋ3
14:08 l 조회 63
남탓하는 거 넘 싫음
14:08 l 조회 14
선수들 다 별도로 한국에 오는구나
14:08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