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들 딴에는 그 경쟁속에서 진짜 열심히 한건데 마지막까지 안뽑힌것도 속상한데프로그램 보니까 A등급에 인기 상위권인 애가 이런 말을 했으니..부모님들이 보고 얼마나 마음아파하실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