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43926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3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맞는말인데 뭐 말할자격도없나 실력차이가 없는것두아니궁..ㅎ
대표 사진
익인1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미친다 진짜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도 실력 없는 애 인기만 보고 골라갔음서 누구 실력으로 깔 자격이 되나 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왜 예의를 강요하는거야 솔직히 맞는말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맞는 말이면 다른 사람들 상처 주는 발언해도 될까? 거기다 이대 휘어가 다른 트레이너들처럼 평가하는 입장도 아니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걸 입 밖으로 꺼낸 게 문제 ㅋㅋㅋ 그래 넌 네가 그 소리 들어도 팩폭이자나 참아야지... 해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트레이너도 구런 말은 안해 걔도 연습생인데 그런 말 할 자격엊ㅅ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이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상처주는 발언이야... 내가 들어봐서 알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자격 없지 ... 보아가 말했어도 털렸을 발언이라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는ㄴ말인데 누군가.상처를 받았잖아 ㅋㅋㅋㅋ 진짜 이기적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 그렇구나 이게 쉴드의 폐해지 웅 알겠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웅 걔가 그런 말할 자격 있어도 우리도 그거에 대해서 욕할 자격도 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휘가 욕 먹는 거에는 다 이유가 있어서 욕을 먹는 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대휘가 말 필터링못하는것도 팩트ㅇㅇ 팩트인데 뭐 어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지능형 안티라면 아주 성공적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너 대휘팬아니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아닌듯 대휘윈픽인데 이글ㅇ진짜아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너 진짜 팬이라면 유난극성맘수준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팬코? 차라리 팬코라고 말해줘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라면에서 온애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팬코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심각하다 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조별과제 팀 정할때 혼자만 남아도 그래 너는 그런 이유가 있는 애니까. 이 소리 들으면 퍽이나 좋겠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럼 실력차이 있는 f애는 왜 뽑은거래? 너말이라면 왜 뽑은건지 납득이 안되는뎅 실력 다른 f랑 똑같은데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박지성은 행정일 하게 된 이유가 누가봐도 부정부패 뿌리 뽑고싶어서 한거인걸
21:06 l 조회 11
콘서트 갔다 와서 느꼈어
21:05 l 조회 18
정국이 팬들 반응해주는거 영원히좋음..
21:05 l 조회 10
로코는 망붕 붙어야잘된거야?
21:05 l 조회 8
콘서트 전동행자한테1
21:05 l 조회 16
OnAir 스트릿레스토랑 일머리 없는 사람이 종종 보여서 신기하네 다들 엄청 잘나가는 가게 주인들 아님...?
21:05 l 조회 13
전성기 무도를 넘을 예능이 나올까?2
21:04 l 조회 15
뭐지 유튜브 이제 알림으로도 광고 보내나?
21:04 l 조회 14
남돌한테 미남이랑 미인은 다른 의미야?8
21:04 l 조회 24
닏도러들아...나 눈물 날 것 같아... 1
21:04 l 조회 17
안정환 말 시원하게 하네3
21:04 l 조회 45
정국이 이케 웃는거2
21:04 l 조회 19 l 추천 1
바지벗은돌이 누구야?6
21:04 l 조회 96
축구 선수들 입국 언제부터야?1
21:03 l 조회 13
성찬 ..사투리로 팬들하고 대화하기
21:03 l 조회 28
뭐 이제는 냉부 하차 청원까지 할거라네 ㅋㅋㅋㅋ
21:03 l 조회 48
나 요즘 베몬이 좋은 듯
21:03 l 조회 9
라이즈 영원즈 미친거 아닙니끼ㅏ1
21:03 l 조회 37 l 추천 1
오잉? 엑디즈 뭔일있음 ?4
21:02 l 조회 91
근데 은퇴한 선수중엔 박지성이 제일 간지나는거같아
21:02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