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이건 서바이벌이니까 다른 연습생들한테는 잔인해보이고 못돼보여도 본인한테 유리하게 하는거 백번 이해가지. 라고 생각했는데 인지도랑 팬덤보고 F인 학년이랑 진영이 뽑아가서 어벤져스 조를 만들고싶었어요. 해놓고 다른 남아있는 낮은 조 애들을 상대로 그런 발언을 했다는게 너무 실망스러워.. 그렇게 남은 애들 마음은 진짜 속상하고 다른 연생들 보기 창피하고 그랬을텐데 본인 아니라고 막 말한거같아서...특히나 낮은 순위 연습생들 부모님, 가족들이 전단지 만들어서 돌린다는게 떠서 마음아팠고, 부모님이 그렇게 하시는걸 아는데도 순위가 바닥이라 우는애도 본 다음이라 더 반응이 안좋은거같기도 하다.. 진짜 다음부터는 다른사람한테 상처가 될 말은 가려서 해줬으면 좋겠다.

인스티즈앱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