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대박 진짜 좋아 미쳤다 와와오아아아ㅘ오아와 미친거 아냐????? 진짜 사실 별로 기대 안했는데 너무 좋다...와...미쳤다 진심 처음부터 끝까지 다 취향저격에 뮤비도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4/23) 게시물이에요 |
|
아 대박 진짜 좋아 미쳤다 와와오아아아ㅘ오아와 미친거 아냐????? 진짜 사실 별로 기대 안했는데 너무 좋다...와...미쳤다 진심 처음부터 끝까지 다 취향저격에 뮤비도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